지음기획을 소개합니다

FACILITIES

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Versant 180 Press

본문

img.png

 

개요

간소화  자동화  다양화

귀사의 디지털 인쇄 방식, 디지털 인쇄 사업을 변화시켜 줄 올인원 솔루션 VersantTM 180 Press를 통해 사업 역량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뛰어난 품질과 창조성으로 명성을 얻으십시오. 

VersantTM 180 Press는 더욱 다양한 용지를 사용해 빠른 속도 (80 페이지/분) 로 인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지제록스의 혁신 기술이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강력한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인쇄 작업 시의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는 고효율 워크플로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인쇄물을 사내에서 제작하고, 새로운 용지를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새로운 방법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특징

시간 절약형 워크플로

VersantTM 180 Press는 최대 220 gsm 의 코팅지, 비코팅지를 80 페이지/분이라는 빠른 속도로 인쇄하며, 300 gsm* 까지 자동 양면으로 처리할 수 있어 시간 소모적인 수작업을 크게 줄여 드립니다. 

 

img.png

*: 221 ~ 300 gsm 용지의 경우, 인쇄 결과를 완벽히 보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어드밴스드 SIQA*로 품질 제어, 시간 절약

어드밴스드 SIQA 기능으로 레지스트레이션, 농도 균일성, 토너 전사전압을 조정해야 했던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색상표를 스캔 하기만하면, 어드밴스드 SIQA가 측정값을 바탕으로 자동 조정을 수행합니다. 어드밴스드 SIQA를 통해 오퍼레이터는 색상표 인쇄, 스캔, 설정값 조정까지, 시간 소모적이고 반복적이었던 수동조정 프로세스를 더 이상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VersantTM 180 Press는 이미지 품질에 대한 기대 수준을 항상 충족하는 동시에,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고 오퍼레이터 업무량을 덜어 줍니다 

*: 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

 토너 전사 전압 조정 기능

용지에 토너가 만족스럽게 인쇄되지 않는 경우, 인쇄한 색상표를 스캔하여 전사 전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전사 전압을 알아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어드밴스드 SIQA는 스캔한 측정표를 자동 분석하여, 각 컬러가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값을 산출해 냅니다. 어드밴스드 SIQA 덕분에 조정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으며, 다루기 어려운 특수지를 사용해도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보장해 드립니다.

 

생산성 패키지 옵션

생산성 패키지 옵션을 통해, 350 gsm 용지에 인쇄 시에도 최고 속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옵션의 일부인 ACQS(Automated Color Quality Suite)와 인라인 측색기를 사용해 안정적이고 정확한 컬러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FreeFlow® Digital Workflow Collection

워크플로 효율 증대, 혁신, 자동화를 가져다주는 FreeFlow® Digital Workflow Collection, 파트너사의 솔루션뿐만 아니라, 개인화, 사업 성장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변 데이터 솔루션 이용가능.

 

울트라 HD 이미지 품질로 고객 만족 실현

후지제록스 디지털 인쇄기는 우수한 선명도 및 균일성을 위해 2400×2400 dpi의 생생한 프린트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VersantTM 180 Press는 1200×1200×10 bit로 처리 해상도를 극대화한 울트라 HD 해상도를 구현하여 새로운 차원의 이미지 품질을 선보입니다. 단색, 그라데이션, 선, 텍스트 등을 높은 해상도로 처리하여 매우 정교하게 표현합니다. 더 많은 양의 픽셀 정보가 RIP을 통해 프린트 엔진으로 전송되어, 고객이 만족할 만한 풍부한 디테일의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스토캐스틱 스크린이 입상성을 최소화하고, 무아레 (moiré) 현상을 방지합니다.

img.png

강력한 컬러 매니지먼트 기술 탑재

Confident Colour는 혁신적인 컬러 관리 기술의 집합체로, 더욱 우수한 컬러, 더욱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작업과 작업 간, 시간별, 인쇄기와 다른 인쇄기 간의 컬러를 정확하게 매칭합니다.

 

울트라 HD 해상도

  • 무려 1200×1200 dpi의 해상도로 데이터 처리 – 과거의 표준 해상도 600×600 dpi보다 4배 많은 픽셀 수
  • 출력 해상도 2400×2400 dpi      

 

  

img.png

*: Digital Front End

 

더욱 다양한 용지에 인쇄

훨씬 다양한 용지를 지원하여,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VersantTM 180 Press는 52 ~ 350 gsm 사이에 있는 폭넓은 종류의 용지를 처리하기 때문에 제작할 수 있는 인쇄물의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특수지 및 봉투 인쇄

봉투 인쇄가 가능해졌기 때문에, 귀사의 고객은 더욱 효과적인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라벨지, 명함지, 광택 있는 브로슈어 용지, 합성지, 엽서지, 탭지, 엠보싱지, 폴리에스터 등과 같은 특수지 인쇄로 고객에게 만족을 선사하십시오. 

img.png

배너 인쇄 지원

VersantTM 180 Press를 사용해 최장 660 mm* 의 용지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 서버에서 뿐만 아니라, 프린트 드라이버를 통해 프린트 서버를 거치지 않고도 배너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후가공 작업의 광범위한 다양성에 맞게 더욱 다양한 옵션들

하루 수십 건 많게는 수백 건에 이르는 수 많은 작업들 그리고 그것들의 모양과 크기가 다양할수록 각 작업마다 수작업으로 감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VersantTM 180 Press는 다양한 범위의 후가공 옵션들을 제공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소모적인 오류들을 줄여주면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img.png

후가공 종류

 

최대 350 gsm* 용지를 삼방 재단하여 풀 블리드 사진과 같이 볼드한 디자인의 인쇄물 제작

최대 350 gsm 용지의 상단, 하단, 책배 이렇게 삼방을 재단하여 깔끔한 책자, 풍부한 느낌의 풀 블리드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누름선/상하 재단기 D2 및 모등 재단기 D1 옵션이 필요합니다.

 

다섯 번 접기, 병풍 접기* 가능

산 접기(mountain fold), 계곡 접기(valley fold)가 가능한 선을 최대 다섯 줄 넣을 수 있어, 병풍 접기를 한 디자인 인쇄물 제작이 가능합니다. 접기 전에 선을 넣기 때문에, 토너 갈라짐을 억제하여 인쇄 품질을 유지합니다.  

img.png

누름선 넣기의 예

*: 누름선/상하 재단기 D2 옵션은 접지를 위한 누름선을 넣을 수 있습니다. 용지는 수동으로 접어야 합니다.

 

대형 10.4 인치 컬러 사용자 인터페이스

홈스크린에서 주요 기능들을 아이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g.png

사용이 편리한 조작 패널

 

PC 또는 USB에서 직접 프린트

프린트 서버*1 에 액세스하지 않아도 문서를 프린트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피스용 프린터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본인의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을 때, USB*2에서 프린트하여 문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Multi-model Print Driver 2
*2: 옵션.

 편리하고 유연한 고급 스캔∙복사 기능

스캔과 복사는 귀사의 워크플로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VersantTM 180 Press를 통해 스캔본을 PC, 메일박스, USB(옵션)에 저장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스캔 작업을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함과 보안 강화라는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습니다. 옵션형 Advanced Scan Kit을 통해 종이 문서는 검색 가능한 텍스트 정보를 가진 PDF 파일 또는 직접 Microsoft® Office 형식(Word 또는 Excel®)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기에서나 출력 가능

출력 데이터를 송신 후, 네트워크상에 있는 어떤 복합기에서든지 인증하고 출력할 수 있는 서버리스 온디맨드 프린트(Server-less On-demand Print)*가 가능합니다.출력국으로 선택한 기기가 사용 중이라도 다른 기기에서 자신의 작업을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전용 서버는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최대 5명까지 기기의 설치 장소등으로 분류하여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img.png

* : 옵션.

 

어떤 워크플로에서나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프린트 서버

다양한 프린트 서버를 제공하므로 귀사에 가장 적합한 워크플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관리 기능과 뛰어난 처리 속도, 다양한 컬러 도구들과 귀하의 손 끝에서 조정 가능한 정교한 컬러 관리 기술을 통해 후지제록스는 귀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뛰어난 성능, 고품질, 다양성을 모두 갖춘 통합 솔루션

 

img.png

[1] 사용자 인터페이스스캔, 복사, 인쇄 기능에 쉽고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2] 대용량 급지 트레이 C3-DS두 개의 2000 매 트레이를 가진 모듈이 중량지 및 특수 매체 용지들을 수용. 용지 트레이 간 자동 스위칭 및 가동 중 로드 기능이 인쇄시간을 최적화. 옵션인 제2 대용량 급지 트레이 C1-DS를 추가하여 급지 용량 확대 가능.

 

[3] 세 개의 표준 용지 트레이수동 트레이를 포함 1900 매의 용지 수용.

   

[4] 이음새가 없는 (Seamless) 이미지 벨트다양한 용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최고의 융통성, 속도 그리고 신뢰성을 제공.

    

[5] Bias Charge Rolls / 긴 수명의 광 수용체감광체에 균일한 대전이 가능하여, 페이지 내부, 페이지 사이의 인쇄 품질을 안정화합니다.
자체 클리닝 기술이 높은 인쇄 품질 표준이 유지되도록 하면서 인쇄 가용성을 최적화.

 

[6] 스캐너자동 양면 원고 이송 장치 통하여 최대 80 페이지/분의 속도로 2400×2400 dpi 복사. 최대 200 ipm 에서 600×600 dpi의 해상도로 스캐닝.

[7] 운영 중 교체 가능한 저광택 토너토너 장착 시 작업을 멈출 필요가 없으므로 생산성이 향상 되고, 저장소에 충분한 토너를 저장하고 있으므로 새로운 드라이 잉크 카트리지를 장착하는 동안에도 작업은 계속됨.
 

  • Emulsion Aggregation (EA) 저 융점 토너
    입자가 매우 작고 균일한 화학 토너로, 본 토너를 사용하여 마치 오프셋으로 인쇄한 듯한 고품질 저광택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용지에 정착 시 적은 양의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8] 콤팩트 벨트 롤 정착 유닛최대 350 gsm 에 이르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용지 위 이미지 정착에 요구되는 균일한 열과 압력을 제공.

[9] 용지 경로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양면 용지 경로는 탁월한 이미지 품질, 안정성, 속도를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 임의 설정이 가능하여 용지별로 미세 조정이 가능.

[10]  용지 말림 보정 장치일관되고 신뢰성 있는 인쇄 품질을 제공.
특정 용지들에 대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후가공을 위한 평평한 출력물을 보장.

[11] 중철 피니셔 D6, 접지기 옵션코팅 인쇄물과 같이 새로운 매출원이 될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Production Remote Service로 더욱 높아진 신뢰성

Production Remote Service는 장비의 가동률을 높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문제가 발생하기 이전에 문제를 예측하고 분석하여,사전에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후지제록스의 사전서비스입니다. Production Remote Service는 원격 시스템과 도구들을 통합하여, 후지제록스의 전문 기술 인력을 통해 사전 예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장비의 정보를 바탕으로 장비의 발생가능한 문제를 분석하고 예측하여, 사전점검을 제공하여 문제를 해결하는데 시간을 절약하게 합니다.
  • 소모품 및 소모성 비품의 사용량을 모니터링하여 사전에 제공하므로 시간이 절약되고 출력이 중단될 걱정 없게 해줍니다.

급지 옵션

img.png

 

[1] 배너용 수동 트레이:긴 용지 급지. 
지원 용지 크기 최대 330×660 mm.

[2] 대용량 급지 트레이(1단):A4 2000 매 적재 가능 (최대 220 gsm). 

[3] 대용량 급지 트레이 B1-S:최대 330×488 mm 사이즈 2000 매 적재 가능 (최대 300 gsm). 
보관용 캐비닛 포함.

[4] 대용량 급지 트레이 C3-DS:최대 330×488 mm 사이즈 4000 매 적재 가능 (최대 350 gsm).

[5] 제2 대용량 급지 트레이 C1-DS:최대 330×488 mm 사이즈 4000 매 적재 가능 (최대 350 gsm).
 후가공 옵션 

img.png

 

[1] 오프셋 캐치 트레이:500 매 적재.

[2] 확장 캐치 트레이:

긴 용지 배출.

[3] 인서터 D1:

표지/간지 삽입. 용지 크기는 최대 330×488 mm, 평량은 최대 350 gsm까지 지원됩니다. 

[4] 대용량 스태커:

장시간 생산 가동을 위하여 5000 매 적재.

[5] 누름선/상하 재단기 D2 / 상하 재단기 D1:용지의 상단과 하단을 재단. 모등 재단기 D1과 연결하면 삼방 재단 가능. 
누름선/상하 재단기 D2는 접지를 위한 ‘누름선’을 넣을 수 있습니다.

[6] 피니셔 C3 / 중철 피니셔 C3:최대 50 매, 스테이플링 (한 곳 또는 두 곳), 2/4 또는 2/3 (옵션) 홀 펀칭. 
제본 유닛으로 최대 16 매의 중철 책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피니셔 D6 / 중철 피니셔 D6 / 피니셔 D6 Plus:본 후가공 모듈로 코팅된 책자, 브로슈어 등을 완성할 수 있으며, 적재, 스테이플링 또한 가능합니다. 옵션인 홀 펀치, 두번접기, 반 Z접기 추가하면 훨씬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8] 모등 재단기 D1:중철 피니셔 D6와 연결되어 재단 및 모등 책자 제작 기능을 지원.
 

중요: 긴 용지는 수동 트레이(표준) 또는 배너용 수동 트레이에 급지합니다.
중요: 긴 용지 배출이 가능한 옵션, 트레이는 ‘주요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중요: 타사 후가공기의 경우 한국후지제록스 영업 사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최고의 속도와 이미지 품질

 

GX Print Server 2는 긴급한 요청에 대응해야 하는 퀵 프린트 숍뿐만 아니라 전문 인쇄 업체, 일반 기업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후지제록스의 특허 기술이 탑재되어 고속, 고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APPE (Adobe® PDF Print Engine) 및 CPSI (Configurable PostScript® Interpreter) 를 지원하고, 10비트 컬러를 1200×1200 dpi의 해상도로 처리하며, 별색 관리가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후지제록스에 의해 개발된 아키텍처를 통해 RIP 부하를 줄이는 중간 데이터를 생성하는 한편, RIP 가속 보드 (Accelerator Board) 가 손실 없는 고속 압축을 하여 이미지 품질을 유지합니다. 직렬 전송 방식을 채용했기 때문에, 대량의 이미지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처리합니다. GX Print Server 2에는 RGB 컬러 자동 보정, 문자와 선을 선명하게 표현하는 디지털 보정 기술, CMYK 장치 프로필을 생성 및 조정할 수 있는 Color Profile Maker Pro 등 여러분의 사업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임포지션, 문서 생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Job Director

Job Director로 문서의 각 페이지를 관리하고, 문서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기능을 드래그앤드롭 (drag-and-drop) 방식으로 조작하여 복잡한 문서 작업을 간편하게 처리하십시오. Imposer는 페이지 임포지션 (imposition), 원고의 각 페이지, 완성된 문서의 미리 보기를 표시합니다. Sequencer를 통해서는 페이지 순서 변경, 페이지 복사 및 삭제, 빈 페이지 삽입이 가능합니다. Combined Jobs 기능으로는 각기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생성된 여러 파일을 조합해 하나의 문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라데이션을 더욱 부드럽게 보정

10비트 렌더링으로 그라데이션이 보다 부드럽게 표현됩니다. 
또한, 그라데이션 보정 기능을 통해 그라데이션을 더욱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라데이션 보정 기능을 통해 그라데이션을 더욱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작업을 설정, 조작할 수 있으며, 프린터 기능, 작업 상태, 오류 메시지, 기타 주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조작으로 더욱 정확한 최종 결과를 얻게 됩니다.

 

다양한 기술을 매끄럽게 통합하다

GX Print Server 2 for the VersantTM 180 Press가 탁월한 성능의 통합 플랫폼으로서 여러분의 인쇄 사업 확대를 도와 드립니다. FreeFlow® Digital Workflow Collection과의 결합으로 워크플로를 자동화하여 더 짧은 시간 동안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  모델: A-SV07

 주요 특징

  • Print StationGX Print Server 2의 기본 UI 소프트웨어
  • JDF v1.2*GX Print Server 2에서 JDF 워크플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
  • APPE v3.9 / 4.7GX Print Server 2에서 PDF 형식으로 리핑 (RIP) 하고, PDF 워크플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
  • Color Profile Maker Pro (CPMP)CMYK 장치 연결 프로필을 생성, 조정할 수 있는 색 관리 기능
  • Job Director - ImposerPrint Station UI에서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임포지션 기능 
    이미 만들어진 템플릿
  • Job Director - Sequencer단순한 UI가 딸린 작업 편집 기능
  • PS Preflight오류가 발생했는지, 부적절한 글꼴이나 컬러가 사용되었는지 확인
  • 래스터 이미지 뷰어작업 미리 보기를 표시하여 곡선으로 밝기를 수정, 조절
  • 경고 / 감지RGB, 별색, 전체 잉크 상밀도, 가는 선, 오버프린트 사용 시 오류 방지.
  • 논리적 프린터핫 폴더와 논리적 프린터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 
    핫 폴더를 통해 여러 작업의 반복적인 인쇄 설정 업무를 줄이고, 응용 프로그램 없이 파일을 직접 인쇄할 수 있습니다.
  • 보안사용자 암호 제어 
    GX Print Server 2에는 보안 (로그인) 프로토콜이 설치되어 있어, 권한 있는 사용자만 공유 위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소프트웨어는 한국후지제록스 영업 사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표준 구성

  •  23.8"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옵션

  • Ripped PDF Export Kit
  • i1Pro 2 Kit
  • Stand for GX Print Server